
TNH는 KIMES를 통해 변화하는 기술과 법제도 개선에 따라 의료기관의 전자의무기록 관리를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가능하도록 클라우드 기반의 새로운 병원CRM 기능 소개와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TNH의 병원차트 솔루션 프로그램으로는 쉽고 편리한 한의원 전자차트 ‘한차트클라우드’, 병원과 고객을 이어주는 ‘베가스CRM’, 진료부터 환자관리까지 가능한 클라우드 EHR ‘Medi-C’까지 총 3가지가 있다.
특히 지난 2022년 첫 출시한 ‘Medi-C’의 경우 신경외과, 정형외과, 재활의학과 등 통증 진료 및 입원, 환자 관리까지 가능하도록 심사평가원 인증 승인을 받아 진료 영역의 확장/고객 관리 강화/업무 효율성 향상을 높이도록 업그레이드하여 소개할 예정이다.
이러한 TNH의 다양한 프로그램은 국내 클라우드 EMR 중에서 가장 많은 설비와 투자를 가진 서비스로 자리 잡아 현재 2,500여 곳의 병의원에서 사용 중이며,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다.
한편, TNH는 이 외에도 무인 접수, 수납, 처방 등이 가능한 의료기관 전용 키오스크 프로그램 ‘히오스크’를 비롯해 각 프로그램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용 전용 앱을 갖추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환자 현황 파악이 가능한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news@beyondpost.co.kr